AS 서비스

 

 

 

 

고장상담

사용하시는 제품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실 경우에는 본사로 문의 바랍니다.

상담하기 전 제품 모델명과 일렬번호를 체크한 후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02-704-1478

상담시간: ~ 금요일 (10:00 ~ 18:00)

 

 

 


 

 

접수사항

해당 제품을 직접 본사로 접수하시거나 당사에 지정된 수리실에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먼저 본사와 상담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상수리

제품의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은 무상수리가 적용됩니다.

구매 시 제품 박스 및 시리얼 번호를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유상수리

*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고장 발생시.

* 취급 부주의, 파손, 고의 또는 임의로 인하여 발생된 고장.

* 본사에서 지정한 엔지니어가 아닌 수리자가 제품의 구조 변경, 성능 개조 및 기타 변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 시리얼 번호가 없거나 임의 수정되었거나 판독이 어려울 때.

 

 

해외구매(직구)건

본사에서 수입 통관 유통되지 아니한 제품은 기본적으로 유무상 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보증기간

모든 브랜드 2간 보증합니다.

 

 

수리비용

수리비용= 부품비+ 수리비

부품비: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가 필요할 때 지불되는 비용.

수리비: 제품을 수리하는데 소요되는 시간 및 기술에 지불되는 비용.

 

 

 

 


 

logo_s.jpg 에이엠사운드
주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8, 1304호
대표전화: 02) 704-1478   /   팩스: 02) 704-1479
이메일: kevin@amsoun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