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이자 소유주인, Vidmantas Triukas 는 라디오 엔지니어였습니다. 음향에 관한 그의 작품 중 일부는, 로켓 과학: 그는 과학 음향 및 초음파 영역에서 일하고 있었고, 장거리 탄도 미사일에 플라즈마의 음향 소음을 연구하여 이 분야에서 세 가지 특허를 발명하였습니다.

1987년 몇몇 친구들과 Vidmantas는 턴테이블, 스피커와 앰프로 구성된, "오디오 시스템"을 구축하고, 모스크바에서 소련(USSR)의 가장 큰 기술 성과 전시회에서 발표하여 다양한 혁신성을 인정받아 (턴테이블 모터 자동 속도 제어 등 매우 낮은 선형 왜곡 등등) 오디오 장비 부문에서 동메달을 수상하였습니다.

1990 년대 이후 Vidmantas는 다른 지역에서 사업을 이뤄나가고 있는 와중에도 그는 그의 열정이 오디오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2007 년 그는 드디오 본격적으로 오디오 사업을 시작하고 시장에 놀라운 무언가를 제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속적인 연구, 시제품 개발, 디자인을 통해 처음으로 REED 톤암을 출시하게 됩니다.

Vidmantas 자신이 발명가 및 기술 디자이너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매우 열정적인 예술 애호가입니다. 1980년에서 1982년까지 상트 페테르부르크 (구 레닌그라드)에서 미술사를 공부한 경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1. Muse 3C

  2. new

    1X

  3. 2G

  4. 2G Laser

  5. 3Q - 단종

  6. 3P

  7. 2A - 단종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