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이자 소유주인, Vidmantas Triukas 는 라디오 엔지니어였습니다. 음향에 관한 그의 작품 중 일부는, 로켓 과학: 그는 과학 음향 및 초음파 영역에서 일하고 있었고, 장거리 탄도 미사일에 플라즈마의 음향 소음을 연구하여 이 분야에서 세 가지 특허를 발명하였습니다.

1987년 몇몇 친구들과 Vidmantas는 턴테이블, 스피커와 앰프로 구성된, "오디오 시스템"을 구축하고, 모스크바에서 소련(USSR)의 가장 큰 기술 성과 전시회에서 발표하여 다양한 혁신성을 인정받아 (턴테이블 모터 자동 속도 제어 등 매우 낮은 선형 왜곡 등등) 오디오 장비 부문에서 동메달을 수상하였습니다.

1990 년대 이후 Vidmantas는 다른 지역에서 사업을 이뤄나가고 있는 와중에도 그는 그의 열정이 오디오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2007 년 그는 드디오 본격적으로 오디오 사업을 시작하고 시장에 놀라운 무언가를 제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속적인 연구, 시제품 개발, 디자인을 통해 처음으로 REED 톤암을 출시하게 됩니다.

Vidmantas 자신이 발명가 및 기술 디자이너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매우 열정적인 예술 애호가입니다. 1980년에서 1982년까지 상트 페테르부르크 (구 레닌그라드)에서 미술사를 공부한 경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1. Muse 3C

  2. 2G

  3. 2G Laser

  4. 3Q - 단종

  5. 3P

  6. 2A - 단종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