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Matsudaira는 2003년에 My Sonic Lab을 설립했지만 그 전에 이미 40년 이상 사업을 해왔었습니다. 그는 1959년 Tokyo Sound Co.에서 첫 발을 디딘 후 Supex, Audio Craft에서 수석 엔지니어로 시작하여 카트리지, 포노 스테이지 및 tonearm 디자이너로서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회사 명 My Sonic Lab의 "My"는 디자이너 인 Y. Matsudaira의 머리 글자입니다.

그는 1959년 도쿄 사운드의 엔지니어링 직원으로 오디오 경력을 시작했으며 NHK 등을 대신하여 전문 방송용 카트리지 및 톤암 제조에 종사했습니다.

Matsudaira는 1967년 Supex Co.로 옮겼습니다. 그는 앞으로 10년 동안 디자인을 위해 선천적인 재능을 발휘하여 다양한 고객을 위해 MM / MC 카트리지 및 톤암 설계 및 엔지니어링을 전문적으로 제작하게 됩니다.

70년대 후반, 뛰어난 기능 덕분에 그는 최고 브랜드의 포노 카트리지 (Koetsu, Miyabi 등)의 걸작품을 위한 독립 개발 팀의 일원으로 초대되었습니다. 그는 1981년 Audio Craft Co.의 수석 엔지니어로 입사하여 AC-3 스테레오 카트리지, AC-3300 / 4400 tonearms, AR-110 / 110L 턴테이블, TS-200 MC 트랜스포머, PE- 6000 시그너처 포노앰프 등을 선보이게 됩니다.

오랫동안 간직해온 소중한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2003년 My Sonic Lab company를 설립했으며 이상적인 고출력, 저 임피던스 MC 카트리지인 EMINENT와 MC 변압기 Stage 202를 소개했습니다.

My Sonic Lab을 통해 Matsudaira는 매우 낮은 내부 임피던스의 무빙 코일 카트리지를 만드는 설계 목표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 디자인으로 Matsudaira는 MC 카트리지의 에너지 생성 잠재력을 완전히 실현했다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Matsudaira는 그가 명명한 SH-μX라는 초고재료를 사용합니다. 이 재료는 My Sonic Lab에서 적절한 출력 레벨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코일 와이어의 양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코일 와이어의 양을 줄이면 더 낮은 수준의 분해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Signature Platinum

  2. Signature Gold

  3. Ultra Eminent EX

  4. Eminent EX

  5. Eminent Solo (mono)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